수상 | 금상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고흐 in 팬톤 | ||
출품자 | 윤슬기 | 조회수 | 256 |
출품작설명 | 세계적인 컬러 전문 기업인 'PANTONE'을 고흐의 작품 중 '별이 빛나는 밤', '우편배달부 조셉 롤랭의 초상', '숲을 산책하는 남녀' 및 '고흐의 자화상'을 사용하여 브랜드 광고 영상으로 표현하였다. 명화들을 레이어 분리 후 미디어아트로 제작했는데, 고흐 특유의 질감과 붓 터치를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각 작품별로 상징하는 컬러들은 팬톤 컬러칩과 코드로 등장한다. 고흐의 작품에 사용된 모든 컬러들은 팬톤 컬러칩으로 표현이 가능하며, 우리 주변 어디에든 팬톤 컬러로 설명이 가능하다는 것을 컨셉으로 영상을 제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