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수상작 검색
출품부분
  1. 전체
  2. 제39회(2020)
  3. 제38회(2019)
  4. 제37회(2018)
  5. 제36회(2017)
  6. 제35회(2016)

수상 입선 출품회차 제 39회
출품부문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출품자구분 학생
출품작명(한글) Re(mind)
출품자 이지영 조회수 1116
출품작설명 Re(mind)는 해양 문제를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공유하고 상기시킴으로써 더 다양한 가치를 창출해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환경 문제 중에서도 비교적 체감온도가 낮은 해양쓰레기에 대한 정보를 그래픽화하여 새로운 시각으로 환경에 접근한다. 인포그래픽을 비주얼 소스로 활용함에 따라 환경과 관련한 단순 정보전달과 경각심 유발을 넘어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유연한 사고를 통해 생태계를 보호하도록 유도한다. 환경과 인포그래픽스 개념의 접점인 '부분과 전체의 조화'라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그래픽 시스템의 분리와 확장을 통해 디자인을 전개한다. 이는 레스 웨이스트(Less Waste)'부터 시작하는 개인의 의지를 가진 이들에게 Re(mind)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공모전소개 접수안내 출품신청 수상작보기 운영사무국 커뮤니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