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특선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greener | ||
출품자 | 오지윤, 이채은 | 조회수 | 203 |
출품작설명 | 2020년 코로나 시대, 실내 취미가 각광받는 요즘 사람들이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그들을 더 나은 환경으로 이끌고, 홈가드닝 초보자로 하여금 쉽고 친근하게 첫 발을 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채소키우기 키트 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방안의 한켠을 초록으로 물들이자는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초록 색연필과 사각형 그리드를 활용해 칸이 채워져가는 이미지를 연출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