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특선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타GO | ||
출품자 | 신연우 | 조회수 | 195 |
출품작설명 | 현대 사회에서 공유 서비스의 확산과 코로나19로 인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대중교통 이용이 조심스러워지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주시 공영자전거 브랜드이다. 건강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위해 파랑색과 분홍색을 메인 컬러로 선택했다. 로고 전체적으로 곡선을 활용하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했고 심볼은 자전거를 활용해 전주(Jeonju)의 약자인 J를 자전거와 결합시키면서 라인 드로잉을 이용해 심플한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