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수상작 검색
출품부분
  1. 전체
  2. 제39회(2020)
  3. 제38회(2019)
  4. 제37회(2018)
  5. 제36회(2017)
  6. 제35회(2016)

수상 특선 출품회차 제 39회
출품부문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출품자구분 학생
출품작명(한글) 군신좌사 브랜드 제안
출품자 한예인 조회수 1153
출품작설명 군신좌사란, 한약 처방을 할 때에 구성 약재의 작용에 따라 네가지로 갈라 놓은 것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군신좌사에서 가장 주된 약을 군약(君藥)이라 하고 보조약을 신약(臣藥), 좌약(佐藥), 사약(使藥)으로 구분하여 말합니다.브랜드 로고는 군신좌사를 포함한다는 의미로 직관적으로 표현하였고 전통 한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한문 타입의 로고도 가능하도록 기획한 디자인 입니다.

공모전소개 접수안내 출품신청 수상작보기 운영사무국 커뮤니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