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특선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군신좌사 브랜드 제안 | ||
출품자 | 한예인 | 조회수 | 206 |
출품작설명 | 군신좌사란, 한약 처방을 할 때에 구성 약재의 작용에 따라 네가지로 갈라 놓은 것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군신좌사에서 가장 주된 약을 군약(君藥)이라 하고 보조약을 신약(臣藥), 좌약(佐藥), 사약(使藥)으로 구분하여 말합니다.브랜드 로고는 군신좌사를 포함한다는 의미로 직관적으로 표현하였고 전통 한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한문 타입의 로고도 가능하도록 기획한 디자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