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수상작 검색
출품부분
  1. 전체
  2. 제39회(2020)
  3. 제38회(2019)
  4. 제37회(2018)
  5. 제36회(2017)
  6. 제35회(2016)

수상 입선 출품회차 제 39회
출품부문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출품자구분 학생
출품작명(한글) Melody Forest Camp Redesign
출품자 박해나 조회수 193
출품작설명 유례없는 판데믹 시대가 길어지고 있다.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세계에서, 일정 인구 이상이 모이는 각종 행사를 열지 말라는 권고에 직격타를 맞은 공연업계는 누구보다도 큰 신음을 내고있는 상황이다. 이 얼어붙은 시장이 다시 몸을 녹이게 된다 하여도,  '인류는 코로나 창궐 이후로 돌아가지 못하니 변화된 생활에 익숙해져야 한다’ 는 한 인류학자의 말처럼 우리는 얼어붙기 이전의 세상에서 살 수는 없을 것이다. 이런 불확실성의 시기에 우리는 다시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지혜를 키워야 한다. 기존의 '멜로디포레스트캠프'라는 페스티벌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현 시대에 맞춘 아이덴티티를 재확립하여, 효과적으로 재난 상황을 극복 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함과 동시에 우리 모두에게 가장 필요한 희망을 전달하고자 한다.

공모전소개 접수안내 출품신청 수상작보기 운영사무국 커뮤니티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