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입선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Moodwave | ||
출품자 | 김여원 | 조회수 | 182 |
출품작설명 | 언택트(Un-tact) 체험 관광 서비스 무드웨이브는 안전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감염병으로 인해 침체된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는 감성 브랜딩 머신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관광 산업이 비상이 걸린 지금, 벤딩 머신을 브랜딩 머신으로 활용해 MZ세대에게 여행지에서 특별하고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기존의 단순히 보고 지나치는 장소에 불과했던 지루한 벤딩 머신이 아닌 적극적으로 유저를 장소에 유인하여 여행의 그 순간과 감정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행객은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한 공간 무드웨이브에서 모션 캐칭, 음성 인식과 같은 디지털 미디어 인터렉션 액션 플레이로 색다르게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