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특선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JALU | ||
출품자 | 오지윤 | 조회수 | 199 |
출품작설명 | 기술의 발달로 인해 사라져가는 한국의 전통 빗자루를 68년간 홀로 이어오고 계신 빗자루 공예 장인이자 국가기능전수자인 ‘이동균’ 명인의 광덕빗자루를 모티브로 한 빗자루 브랜딩 프로젝트입니다. 먼지를 털고 공간을 정리하는 역할을 지닌 빗자루에 미니멀리즘의 가치를 담고자 '근심, 걱정 없는 삶을 살자'라는 메시지를 담아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잊혀져가는 한국 전통 빗자루의 가치를 높이고 선물용, 기념품용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