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입선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ovvi | 모두를 위한 음원 유통 브랜드 | ||
출품자 | 김현지 | 조회수 | 205 |
출품작설명 |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일상 속에서 음악을 이용하고 특히 음원 스트리밍을 통해 음악 감상을 많이 합니다. 또한 우리는 음원사이트에서 음악 관련 정보를 취득하는 게 크고, 음악을 듣는 모든 과정이 음원 사이트가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하루에도 많은 양의 음원들이 나오기 위해서는 제작자와 음원사이트를 연결해주는 음원 유통사는 필수이지만 이 단계에서는 개인 뮤지션이나 무명 뮤지션분들에게 어려운 점들이 많이 발생해 음원을 등록 및 유통하는데 힘들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다양한 음원들을 널리 동등하게 연결해주는 음원 유통 브랜드가 생기기를 바라며 ovvi 브랜드를 제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