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 입선 | 출품회차 | 제 39회 |
---|---|---|---|
출품부문 | 제2부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 출품자구분 | 학생 |
출품작명(한글) | 신재생 에너지 브랜드 마나존 | ||
출품자 | 윤슬기 | 조회수 | 186 |
출품작설명 | 신재생에너지는 화석 연료의 고갈 문제와 환경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안전한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사회적 비용의 절감할 수 있는 중요한 에너지 요소이다.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한 신재생 에너지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가상의 회사‘마나존’이라는 브랜드를 디자인하였다. 신재생 에너지 브랜드 ‘마나존’은 신비적인 힘을 지닌 mana, 구역이라는 zon(e)이 결합한 단어로 신비로운 구역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햇빛을 상징하는 노랑, 바람을 상징하는 초록, 물을 상징하는 파랑을 사용한 로고 디자인이다. 둥근 형태는 끊임없이 순환하는 에너지를 나타낸다 |